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교환 및 반품안내 :
작성자

(ip:) 조회수 :12161

작성일 2014-04-14
평점 0점
추천 추천하기

- 일부를 제외한 모든 제품은 고객님의 택배비 부담으로 제품 취소 1회 타상품 교환이나 적립금환불이 가능합니다.

 

★ 교환이나 반품은 제품수령 후 7일이내로 꼭 콜센터 및 게시판에 연락주시길 바랍니다.★

 

1.

반품 및 교환하는 제품이 상세화면 설명란에 교환및반품이 불가한 상품인지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.

(제품을 수선한 경우, 고의 혹은 부주의로 제품을 훼손한 경우, 제품을 착용한 경우 시착으로 인해 화장품, 바디제품향 ,

향수 및 담배냄새가 남아있는 경우 제품을 세탁한 경우, 제품의 라벨(바코드)를 훼손한 경우, 이물질로 인해 오염된 경우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)
※ 칼라(color) 상품들은 처음부터 몇번의 착용시와 세탁시에 칼라색상이 빠질수 있으니, 이너에 신경써서 착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※

 

2.

교환 및 반품 제품은 현재 판매중인 상품이 아닐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하오니

현재 판매중상품이지, 품절상품인지 확인 후에 교환 및 반품요청 부탁드립니다.

 

3.

제품수령 후 7일안에 게시판 및 콜센터로 교환 및 반품접수 부탁드립니다.

(콜센터가 연락이 안될경우 게시판을 이용하시거나 공지사항을 참고하여 7일이내에 보내주시면

별도의 연락없이 교환 및 반품처리 해드리니 요청서만 동봉해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.)

 

4.

요청서 또는 메모지 작성해서 보내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니 작성해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.
(필수기입사항 ▶ 주문자명, 수령자명, 아이디, 휴대폰번호, 교환사유 및 상품명 , 원하시는 처리방향)

 

5.

대한통운택배 (1588-1255) 번으로 접수하여 착불(신용)으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.


☞ CJ 대한통운택배택배(1588-1255)-> 반품접수(1번)-> 운송장번호입력(*)

   받았던주소로반송(1번) -> 선불(1번) -> or 후불(2번)

   변경된주소로반송(9번) -> 상담원연결  ☜ 

 

※ 타 택배로 보내주실 경우 선불로 보내주셔야 되며, 불량제품 또한 타 택배로 보내주실경우 선불로

보내주셔야되니 꼭 대한통운택배 착불(신용)으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※


7.

저희 아우라제이는 하단에 표시해놓은 전자상거래 소비자 보호법에 의거하여 교환/반품처리가 되고있습니다.

 

8.

불량제품을 받으셨어도 변심으로 인한 반품제품을 같이 보내주실 경우 총 구매가격이 5만원 미만이 되면

 초기배송비 2500원을 동봉해서 보내주셔야 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(최종 구매금액이 5만원이 이상일 2500원 /5만원 미만이 될경우 5000원 동봉해주시면 됩니다.)

 

※ 불량제품을 동일제품으로 교환시 배송비는 무료이지만, 타 상품으로 교환시에는 택배비 2,500원이 발생하오니 이점 참고부탁드립니다 ※

 

9.

오배송 및 불량 교환 및 반품

 

상품 수령 후 7일 안에 게시판 및 콜센터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.


불량여부에 대해서는 상품확인 후 처리되시며, 저희측에서
불량여부를 확인 후 불량확인 안되었을 경우 (ex: 상품의 특성상 발생되는 부분)
고객님께서 배송비 부담하실수 있는점  참고부탁드립니다-

 

CJ 대한통운택배 (1588-1255)로 예약 접수 후
기사님이 고객님께 방문시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(편의점방문 및 타 택배로 보내주실 경우 초과 금액이 발생하는 부분
고객님 부담이오니 이 점 유의하시어 꼭 ARS접수 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.)

 

☞ CJ 대한통운택배택배(1588-1255)-> 반품접수(1번)-> 운송장번호입력(*)

   받았던주소로반송(1번) -> 선불(1번) -> or 후불(2번)

   변경된주소로반송(9번) -> 상담원연결  ☜

 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 

※ 제품의 미세한 불량일시 배송비는 고객부담이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※

 

 • 모니터 해상도차이때문에 실 색상과 차이가 날경우

 • 단추부분이나 단추구멍부위에 하늘색 및 붉은색상 볼펜자국이 있는경우가 있는데

이것은 펜쵸크자국이며 세탁시 지워지기때문에 불량처리 불가한 점 참고부탁드립니다.  

 • 쪽가위로 실부분을 제거했을시 아무 이상이 없을 경우 (바느질 마감처리 부분)

 • 지퍼의 뻣뻣한 움직임(처음 제품을 받았을시 지퍼가 뻑뻑해질수는 있습니다.)

 • 워싱가공 특성상 양쪽이 워싱이 비대칭 할 경우

 • 보세의 특성상 제품에 일어날수 있는 미세한 불량의 경우

 • 원단특성상 보풀이 일어나는 경우/털빠짐이 있는 경우

★ 앙고라 제품 및 인조퍼제품의 경우 처음 제품을 받았을 경우/ 착용할 경우에는

털빠짐이 심하실수 있습니다, 이 부분은 공장에서 제작되어 바로 고객님께

발송해드리기때문에 그런것이니 참고부탁드리며, 털빠짐으로 인해 불량반품은 불가하니 참고부탁드립니다. ★

 

(착용전 여러번 털어주거나, 드라이클리닝으로 세탁하면 처음보다 보풀이나 털빠짐은 덜하니 참고부탁드립니다.)

 

★ 교환배송건과 신규주문건은 묶음배송처리가 불가한 점 참고부탁드립니다. ★

 

 


 

※ 공지사항을 읽어보시지 못하고 일어난 소비자의 피해는 aura-j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 ※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목록 수정 답변
댓글 수정 비밀번호 :
/ byte

비밀번호 :